반응형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615

 

연락처

02-545-9600

 

영업시간

매일 16:30 - 23:20 (L.O : 22:30)

 

시그니쳐 메뉴

KOKUMI 목살       17,000

삼겹살                   17,000

가브리살                17,000
갈매기살                17,000

 

 

메뉴판

 

 

후기

 

다녀온 지 좀 됐지만, 이제야 올리는 꿉당.. 평일 6시가 조금 되기 전에 갔었는데 웨이팅을 해야 했다. 우리가 들어가고 나서는 줄이 좀 줄어든 것을 보아 저녁 시간이어도 시간을 잘 맞추면 웨이팅은 안 해도 되는 듯하다. 또, 예전 가격은 16,000원이었는데, 그 사이에 가격이 1,000원씩 다 오른 모양이다. 주차 공간은 따로 없는 듯. 밖에서 볼 때에는 좁아 보이지만 안쪽에 넓은 공간이 존재해서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은 많은 편이다.

 

 

다른 블로그들을 찾아보니 꿉당은 목살 맛집이라고 해서 우리는 우선 목살과 갈매기살을 주문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합리적인 편! 

 

 

주문하고 가만히 앉아 있으면 직원 분들이 와서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편하다. 대충 구워주시는 게 아니라 미세한 불 조절까지 해주시면서 맛있게 먹기 딱 좋게 구워주신다. 

 

 

고기와 함께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있는 편, 목살과 가브리살 둘 다 매우 부드럽고 맛있었다.

 

 

추가로 시킨 삼겹살도 야무지게 먹었는데, 만약 한 가지를 고른다면 역시나 사람들이 목살을 많이 먹는 데는 다 이유가 있었던 것 같다. 삼겹살과 갈매기살도 맛있었지만 그래도 꿉당은 목살 맛집인 걸로!

 

 

그리고 꿉당에 온다면 반드시 주문해야 한다는 트러플 짜파게티로 마무리! 생각보다 트러플 향이 많이 나서 놀랐는데, 트러플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좋아할 맛인 듯하다. 다만 나는 트러플을 그다지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 일반 짜파게티가 더 맛있었을 듯...

그래도 전체적으로 봤을 때 이 가격대에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 집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던 것 같다. 다음에 또 오게 되면 이번에 못 먹었던 된장찌개를 꼭 먹어보는 걸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