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소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 708-9

 

연락처

033-335-5044

 

영업시간

매일 09:00 - 18:00 (매표마감시간 17:00)

 

입장료

대인 9,000원

소인 7,000원

대인(단체 30인 이상) 7,000원

소인(단체 30인 이상) 5,000원

만 65세 이상, 장애인 4-6급 5,000원

36개월 미만, 장애 1-3급, 생활보호대상자인 학생 무료

 

후기

 

다녀온지 3개월 정도 됐지만, 이제야 올리는 후기... 강원도 양양을 다녀오는 길에 어디를 가볼까 찾다가 발견한 삼양목장! 설마 했는데 삼양식품에서 운영하는 목장이었다. 하절기에는 셔틀버스를 운영해서 중간중간 내려서 구경을 할 수 있으나, 이 날은 동절기에 속해서 각자 차를 가지고 올라가서 포인트마다 주차를 하고 구경하면서 내려와야 했다. 

 

 

해발이 높아 아직 눈이 다 녹지 않았고, 이제 막 녹기 시작해서 진흙탕이 많아 걸어다닐 때 조금 불편하기는 했지만 사진으로는 너무 예쁘게 잘 나온 듯하다. 춥기는 했지만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동해도 잘 보이고, 하늘에 카메라만 갔다 대면 작품이 탄생하던 날이었다. 

 

 

올라오기 전 전망대에 올라가면 차량 문이 파손될 수도 있다는 안내문이 있었는데, 그걸 느낄 수 있을 만큼 바람이 많이 불었다. 중간중간 산책길과 포토스팟이 많아서 멈춰 서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았다. 이곳에서 연애소설, 미스터 선샤인, 도깨비 등 드라마나 영화 촬영도 많이 했다고 한다.

 

 

이렇게 찍어도 저렇게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풍력발전기, 이 곳에서 사람들이 인생 샷을 건진다고 하던데... 

 

 

하절기에는 동물들을 방목시켜 두고 양몰이공연을 관람하거나 동물 먹이주기 체험,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 등을 할 수 있다고 했으나 동절기에는 이렇게 한정적인 공간에서만 동물들을 볼 수 있었다. 이곳에서도 동물들에게 먹이주기 체험은 할 수 있었다.

 

 

삼양식품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삼양라면이나 밀크전병, 밀크캔디, 유기농우유, 선물세트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삼양라면 1박스가 1만 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박스채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밀크전병이 진짜 맛있었다!!! 

삼양목장은 꽃이 많이피는 봄이나 날씨가 좋은 가을쯤 가면 더 좋은 구경을 할 수 있을 듯하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가도 즐겁게 놀고 올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