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4-9 1,2층

 

연락처

070-4415-9377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시그니쳐 메뉴

바닐라 도넛, 우유생크림 도넛

 

메뉴판

 

후기

 

애월카페거리에 놀러 왔다가 눈에 띄어서 들어간 노티드카페! 아직 서울에서도 가보지 않은 노티드카페를 제주도에서 가게 될 줄이야... 서울에서도 줄을 엄청 많이 선다고 들었는데, 제주도에도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고 있었다.

 

 

5시가 좀 넘어서 갔더니 시그니처도넛은 물론, 대부분의 도넛들은 다 팔리고 저 세 종류의 도넛밖에 남아있지 않았다. 그래서 하나씩 시켜봄! 초코푸딩 도넛, 제주 그린티 도넛, 초코 누텔라 스콘!

 

 

도넛이 포장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2층을 올라가보았다. 넓지는 않은 공간이었지만 마감할 때가 돼서 그런지 사람이 한 두 명밖에 없었다. 아무래도 실내보다는 야외가 더 예쁘고 날씨도 좋고, 분위기 좋아서 다들 야외에 계시는 듯

 

 

야외에는 이렇게 수많은 야자수와 느낌있는 조명들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도넛을 3개 이상 구매시 박스에 넣어주신다. 스마일이 너무 매력적인 노티드 도넛 박스! 

 

 

한 입 먹어보니 사람들이 왜 그렇게 줄을 서서 먹는지 이해할 수 있었다. 배가 엄청 부른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저 세 개를 한 자리에서 다 먹고도 또 먹을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 정말 정말 맛있다!!! 다음에는 일찍 가서 바닐라 도넛과 우유생크림 도넛을 꼭 먹어봐야겠다. 서울에는 언제 가도 줄이 너무 길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언제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노티드는 제주도에서 클리어! 

 

P.S. 다녀오고 나서 보니 네이버에서 예약할 수 있다고 한다... 다음에는 예약해서 가보는 걸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