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80

 

연락처

1522-3232

 

영업시간

매일 07:30~21:00

 

후기

 

제주도에 가면 꼭 스타벅스에 들러서 제주도 스벅에서만 마실 수 있는 음료와 굿즈를 구경하겠다고 다짐했던 날이 있었더랬지... 내가 방문했던 곳은 스타벅스 제주성산DT점! 맑은 제주 하늘을 볼 수 있었던 날,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었다.

 

 

들어가자마자부터 제주도 느낌 팍팍 오는 디저트들! 한라봉 케이크, 백년초콜릿 크런치 케이크, 당근 현무암 케이크, 제주 리얼녹차, 주상절리 파이 등등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디저트들부터 눈에 들어왔다.

 

 

벽면에는 머그컵, 텀블러, 스노우볼, 에코백, 파우치, 열쇠고리 등등 진정한 굿즈들이 자리하고 있었다. 분홍분홍한 것들은 다 수국을 테마로 만든 굿즈들!

 

 

스타벅스가 건물을 통째로 사용하고 있어서 규모가 클거라고 생각했었는데, 2층은 생각했던 것보다 규모가 크지는 않았고, 또 코로나로 인해서 자리도 많이 치워놓은 것 같았다. 

 

 

<제주도 스타벅스 한정메뉴>

제주 비자림 콜드 브루

제주 별다방 땅콩 라떼

제주 별다방 땅콩 프라푸치노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렌디드

아이스 제주 까망 라떼

제주 까망 라떼

제주 쑥쑥 라떼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

 

 

그 중에서 내가 마셨던 음료는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  제주 한정메뉴가 다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그래도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여서 고민없이 고름. 레몬 때문에 상콤하면서도 청귤의 식감도 조금 느낄 수 있는, 엄청난 맛은 아니었지만 한 번쯤은 이런 게 있다.... 고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