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코탄 22 에르메스 한국 공홈 성공!



내가 가방을 선택하는 게 아닌 가방이 나를 선택해야 한다는 에르메스!!
워크인으로 몇 번 가봤을 때는 실물 한 번 본 적이 없었는데, 무려 한국 공홈에서 성공했다! (뿌듯)
 

웬만한 수강신청과 티켓팅보다 힘들다는 에르메스 한국 공홈.
제품 자체를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힘든 엘메 ㅠㅠ
 

다른 블로그들을 보니 보통 에르메스 공홈에 제품이 올라오는 시간은 9시 30분에서 10시 30분,
취소된 제품이 올라오는 시간은 오후 3시쯤이라고 한다.
미리 회원가입을 하고 배송지 입력도 해뒀지만,
9시 30분에서 10시 30분 사이에 들어갔을 때는 장바구니에 넣기만 겨우 한 번 성공 ㅠㅠ
 

그러다 어쩌다 생각난 김에 들어가 볼까? 하고 들어가 봤는데 오 피코탄~~~ 하고 클릭해 봤으나 역시 장바구니에는 안 들어가짐.
새로고침 해봤는데 갑자기 장바구니 넣기 성공?!
응?!
결제는 뭘로 해야 하지 고민하다가 버벅버벅 카드 결제를 눌렀는데 결제가 돼버렸다.
당황..


사실 제일 갖고 싶었던 가방은 가든 30 이었는데 가든은 정말 유니콘인 듯하다 ㅠㅠ
피코탄을 사게 되면 18 사이즈를 원했었는데 고민할 순간도 없이 결제하고 보니 22 사이쥬..
색상도 22년도에 새로 나온 카반에 은장! 일단 실물을 들어보고 결정하기로..!


 

 
 
내가 실제 결제한 시간은 오후 3시 42분으로 누군가 취소한 제품이었나 보다.
홈페이지 상 오후 5시까지는 주문 승인 상태였는데, 오후 5시 15분쯤 준비 중으로 변경되었다!
 

요즘은 승인 중에서 준비 중으로 변경되면 대부분 배송을 해준다고 한다!
 



 
 
 
그리고 다음날(오늘) 오후 1시 30분쯤 드디어 주문 상태가 인보이스 인쇄하기로 변경되었다!
얼른 피코탄 내 품으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