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르메스 샹달반지 실버 53호




색상
실버

사이즈
53호

가격
650,000원 (2023.08)





데일리로 휘뚜루마뚜루 하고 다닐 반지를 찾다가 눈에 들어온 샹달반지! 매장에 가서 몇 번 찾아봤지만 실버는 사이즈를 불문하고 한 번도 보지 못했다.

그래서 지난번 공홈에서 성공한 피코탄에 이어 다시 에르메스 한국 공홈을 들락거리기 시작..!

어떤 천사 분이 카페에 올려주신 글을 보고 들어가 구매하기를 눌렀더니 결제가 완료되었다! 한 번에 성공한 걸로 봐서 가방보다는 신발이나 액세서리가 그나마 구입하기 쉬운 편인 듯!

피코탄과 마찬가지로 다음날 바로 배송 전화가 오고 그다음 날 발렉스에서 배송 완료!! 한국인으로서 에르메스 배송시스템 넘나 칭찬해!!!




드디어 내 품으로 온 에르메스 샹달반지 실버!! 움직이지 않게 하얀 박스에 잘 고정되어 배송 왔다.
쇼핑백과 인보이스, 영수증도 함께 들어있다.



한 번 풀면 다시 묶을 수 없는 리본이지만 얼른 풀어풀어!!




드디어 실물을 영접한 샹달반지 실버!!
사실 처음 반지 케이스를 열었을 때 예쁘게 딱 세팅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공홈에서 주문해서 그런디 저렇게 비닐로 밀봉되어 있어서 당황.. 했지만 그게 무슨 상관이더냐!
조심스럽게 비닐을 벗겨 봅니다..!




비닐을 제거하니 반짝반짝 빛나는 샹달링!!
저 택을 제거하면 교환 및 환불이 안 된다고 한다.
네, 환불 안 해요, 택을 제거해 봅니다.




앞으로 문신템으로 잘하고 다닐 에르메스 샹달링 실버!




<샹달반지 사이즈 팁>

에르메스 매장에 가면 샹달반지가 없더라도 사이즈 재는 반지를 껴 볼 수 있다. 나는 검지에 껴봤더니 53호 혹은 54호가 맞길래 검지에 작으면 중지에 낄 생각으로 53호를 구입했다.
셀러분께 여쭤보니 샹달링은 다른 반지 보다 조금 볼드함이 있어서 크게 끼는 게 맞다고 하셨다.

보통 판도라 반지랑 같은 사이즈를 끼면 된다고 하던데 비슷한 듯하다. 판도라 54호를 끼는 손가락에 샹달반지도 53호에서 54호가 잘 맞았다.

그래도 한 번 보기도 어려운 샹달반지니까 미리 매장에 가서 사이즈를 재보는 것을 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