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ew York] Shake Shack Burger & Flatiron Building




뉴욕에 와서 한 번 쯤은 꼭 먹어봐야 하는 것이 있다면 당연히 쉑쉑버거일 듯 싶다.

쉑쉑버거는 미국 동부를 대표하는 햄버거 가게이기 때문에 뉴욕에도 수많은 지점이 존재한다.

그 중에서도 나는 매디슨스퀘어 공원에 있는 본점으로 갔다.!!





쉑쉑버거 매디슨스퀘어점 영업시간

월 - 금 : 08:30 am - 11:00 pm

토, 일 :  07:30 am - 11:00 pm





분명 사람이 많아서 일찍가서 줄을 많이 서야한다고 들었었는데 내가 너무 일찍 갔나보다.

일요일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없어서 아직 문을 열지 않은 줄..





공원 한 가운데에 있는 지점이라서 그런지 주위에 다람쥐들도 많고, 새들도 많이 보인다.

아마도 우린 함께 아침을 먹고 있는거겠지?

다람쥐 도촬 ㅋㅋㅋ





오늘의 아침은 기본 메뉴인 ShackBurger Single 과 인기 메뉴인 SmokeShack Single, 추가로 Fries를 시키고 음료는 vanilla Shake 와 Fifty/Fifty 를 시켰다.

그 중에서도 Fries는 금방 튀켜졌는지 바삭바삭하고 따뜻해서 정말정말 더더더욱 맛있었다.


만약 사람이 없는 시간에 쉑쉑버거를 가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일요일 아침에 가시길...





쉑쉑버거 바로 옆에는 다리미 모양을 닮아서 붙여진 이름인 플랫아이언 빌딩이 있다.

실제로 보니 원래 사각 건물이었다면 들어서기 힘든 자리였겠지만, 건축가의 창의력이 대단하다고 느낄 수 있었다.





옆에서 보니 건물 외관 하나하나에도 문양이 들어가 있어서 독특했다.

그리고 길을 건너가면 바로 LEGO Shop이 있어서 가려고 했었는데, 오전 11시부터 오픈이어서 아직 문을 열지 않았었다. ㅠㅠ


다음 목적지로 이동!!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