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올 Dior│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Miss Dior Blooming Bouquet

 

 

 

 

30ml  79,000원

50ml  124,000원

100ml  178,000원

150ml  208,000원

 

 

 

[Top Notes] 칼라브리안

이탈리아 남부에서 나는 베르가못 에센스는 열매껍질을 냉각 압축시켜서 추출합니다. 향수의 독특하고 달콤하면서 상쾌한 느낌을 만들어내며 시트러스 노트를 특히 역동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남성과 여성 향수 모두에 사용되며 오 소바쥬와 디올 옴므 코오롱 그리고 쟈도르 오 드 퍼퓸에도 사용됩니다.

 

[Middle Notes] 다마세나 로즈 앱솔루트 - 피오니(작약)

터키와 불가리아가 원산지인 다마스크는 에센스 또는 앱솔루트로 사용됩니다. 조향사에게 있어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성분으로 미스 디올 르 퍼퓸의 하트 노트를 이루고 있습니다.

 

[Base Notes]  인도네시안 패츌리 에센스

패츌리는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에서 자라는 식물입니다. 조향사에게 있어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성분인 패츌리 에센스는 마른 낙엽의 수증기 증류 과정을 거쳐 만들어집니다. 시프레, 우디 및 오리엔탈 계열 퍼퓸에 사용됩니다. 고급스러운 향으로서 모든 미스 디올의 베이스 노트를 이루고 있습니다.

 

 

[Composition]

피오니와 로즈의 섬세한 향이 칼라브리아산 베르가못의 산뜻함과 아름답게 수 놓인 화이트 머스크 노트와 함께 감미롭게 어우러진 이 플로럴 부케는 크리스챤 디올의 꽃에 대한 애정 어린 열정에 경의를 표합니다.
칼라브리아산 베르가못의 탑 노트가 향수의 매력을 한껏 발산합니다. 향의 중심에 자리한 피오니와 다마스크 로즈 어코드는 은은한 하모니를 선사합니다. 아름답게 수 놓인 화이트 머스크가 잔향을 감싸 안으며 봄날의 플로럴 향기를 이끌어냅니다.

 

 

[History]

1947년, 관능적인 향기와 혁신적인 뉴 룩이 만나 놀라운 생명력을 발산하는 꾸뛰르 향수, 미스 디올이 탄생되었습니다. 미스 디올은 디올 하우스가 눈부신 혁신을 거듭하는 동안 언제나 꾸뛰르의 철학과 열정을 잃지 않으며, 처음 그대로의 모습을 지켜냈습니다.

 

 

[Revi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는 아시아 2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향수 1위로써 플로럴 계열을 좋아한다면 호불호가 거의 없을 것이다. 지속력은 그다지 길지 않으나 은은한 향이 부담 없이 가볍게 뿌리기에 좋다. 봄이랑 가장 잘 어울리는 향수라고 생각되며 잔향은 플로럴보다는 머스크에 가깝다. 같은 계열의 포밍 샤워젤과 바디 미스트, 헤어 미스트를 함께 사용하면 블루밍 부케만의 향을 더 진하게 즐길 수 있을 듯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