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ew York] Chelsea Market & Fat Witch Bakery




사진이 많아서 포스팅이 두 개가 된 첼시마켓





문에서 본 첼시마켓 건물은 빈티지한 느낌이다.





이곳에 오면 다들 한 번씩 찍는다는 입구샷!

오레오로 유명한 예전 과자 공장인 나비스코, National Biscuit Company 의 상징도 보인다.

첼시마켓의 식료품들은 건물 1층에 한 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그 윗 층에는 미국 유명 TV 방송국들과 구글이 입주해있다고 한다.





많은 가게들 중에서도 Fat Witch Bakery는 브라우니를 전문적으로 팔고 있다. 

가게 이름부터 살 찔 것만 같은 기분이다. ㅋㅋㅋ





브라우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방문해야 하는 곳, 완전 추천이다!!!

마녀라는데 마녀가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며





작은 사이즈로 여러 개의 브라우니를 살 수도 있다.





Big Witch 라고 쓰여 있으나 일반 브라우니 사이즈인 듯 싶다.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었으나 이미 배는 랍스터로 가득한 상태였다. ㅠㅠ





아마도 이 크기가 제일 큰 사이즈인 듯 싶다.





나는 그냥 Big Witch에서 가장 많이 먹는다는 Original과 Walnut을 고름!





브라우니를 사고 나오면서도 눈을 뗄 수 없었던 브라우니와 초콜렛, 사탕 등등





너무 단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별로일 수 있지만 브라우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꼭 먹어봐 할 브라우니 중 하나인 듯 싶다.

다른 블로거들을 보면 시식도 있었다고 했는데 내가 갔을 때는 따로 시식이 없어서 그냥 유명한 것만 사왔다.





마무리는 구글로!!

첼시마켓 정문으로 나오면 바로 건너편에 구글 본사가 떡하니 있다!

저도 구글 참 좋아하는데요...

사진이라도 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