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장승로 101-1

 

연락처

055-681-1445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시그니처 메뉴

게장백반

 

메뉴

 

 

후기

 

예이제게장백반은 바람의 언덕쪽에도 있다고 들었으나 우리는 무한리필이 되는 본점으로 갔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 도착했더니 웨이팅이 많아보이지는 않았는데, 막상 들어가서 번호표를 뽑으니 앞에 대기가 꽤 있었다. 왼쪽 화장실이 있는 건물 앞에 의자가 있어서 그쪽에 앉아서 기다렸더니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많이 덥지 않았다. 건물 전체가 식당이어서 금방 빠질 줄 알았지만 1시간 정도 기다린 후에 입장할 수 있었다. 1층은 운영을 하지 않는 것 같았고, 4층은 전부 화장실로 쓰고 있어서 식당은 2층과 3층이 전부인 것 같았다. 

 

 

 

우리는 처음에 2층으로 안내를 받았으나 자리가 없었는지 3층으로 재안내를 받았다. 식당 내부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아직 상이 다 치워지지 않아서 상을 치워주실 때까지 기다려야 했다. 예이제게장백반은 간장게장, 양념게장, 간장새우를 포장판매와 택배주문도 받고있었으며 결제 시 거제사랑 상품권과 온누리 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한 곳이었다.

 

 

 

예이제게장백반은 따로 메뉴는 존재하지 않으며 1인당 15,000원으로 기본 상차림에서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간장새우를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볼뽈락구이와 가자미구이, 꽃게튀김은 미리 조리해두고 꺼내서 가져다주시기만 했다. 물은 셀프로 종이컵에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식당 한가운데 냉장상태의 리필 코너가 존재하니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간장새우는 먹을 만큼만 가져다 먹으면 된다. 위쪽에 비닐장갑과 가위, 여분의 접시도 함께 있으니 필요한 만큼 가지고 가면 된다. 무한리필이어서 게의 크기가 크지는 않았지만 1년 먹을 게장을 하루에 다 먹을 만큼 맛있었다. 개인적으로는 간장게장보다 양념게장이 달달하고 맛있어서 양념게장만 계속해서 먹었다. 또 평소에 생선구이를 좋아하는 편이 아님에도 볼뽈락구이와 가자미구이도 맛있어서 다 먹게 되었다. 1인당 15,000원으로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맛있는 게장과 생선구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기에 추천! 하지만 다음에는 사람이 없는 시간에 재방문하고 싶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