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61-4 1,2층

 

연락처

02-3141-3338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시그니쳐 메뉴

치즈파레트, 몬스터쿠키

 

메뉴판

 

후기

 

상수에서 저녁을 먹고 달달~한게 당겨서 디저트가 유명한 카페를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다. 다른 곳보다 케이크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게 된 달콤한 거짓말! 신라호텔 출신의 파트쉐가 직접 만든 수제 케이크가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카페는 일반 주택을 개조해서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았다. 위치는 홍대보다는 상수역이 훨씬 가깝다.

 

 

이렇게 다양한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보고 찾아간 만큼 흐뭇흐뭇

 

 

 

가게 내부에는 케이크 이외에도 먹을 수 있는 쿠키와 브라우니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우리는 그중 사장님의 추천으로 르댕쿠키를 선택!

 

 

 

1층에는 좌석이 많이 없어서 2층으로 올라왔는데 가게 내부에 우리 말고 아무도 없었다. 예전에는 사람이 많은 상수였지만, 요즘에는 맛집이든, 카페든 상수 거리 자체에 사람이 많이 없었다.

 

 

 

우리는 딸기 크레이프와 녹차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를 주문했다. 어떻게 찍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먹는 게 급해서 일단 찍고 보자 했더니 이게 최선이었던 케이크... 맛있었다.. 정말 맛있었는데 사진이 잘못했어... 다양한 케이크&디저트를 먹고 싶다면 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