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4길 3

 

연락처

070-4192-0378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메뉴판

 

 

후기

 

합정역과 상수역 딱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어반플랜트! 큰길에서 조금만 고개를 빼꼼하면 어반플랜트 간판이 보인다. 요즘 서울에 식물 카페가 많이 생긴 것 같은데 합정역에서는 이곳이 가장 유명한 것 같다. 

 

 

입구에 들어가면서부터 느낄 수 있는 어마어마한 양의 식물들.. 어떻게 관리하실지 궁금할 정도로 관리도 잘 되어 있었다. 지하부터 2층까지 3개 층이어서 생각보다 자리가 많이 있었다.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없었고, QR코드를 찍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다. 이곳은 자리를 먼저 잡고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을 한 후 카운터로 음식을 받으러 와야 한다.

 

 

음료가 먼저 나왔는데, 음룔르 주실 때 명함과 안개꽃 한 송이를 같이 주셨다. 기분도 좋아지고 힐링되는 느낌...!!  

 

 

내가 주문한 메뉴는 아보카도 퓨레와 토마토가 들어간 치즈 아보카도 오믈렛과 오늘의 파스타. 처음 여기에 오려고 했던 것은 인테리어 때문이어서 사실 음식에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브런치 카페답게 파스타와 오믈렛은 나름 기대 이상이었다. 서울 시내에서 자연으로 힐링하고 싶다면 합정역 어반플랜트 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