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이 프로틴] 임팩트 웨이프로틴 맛 추천

 

 

이미지 클릭 시 마이프로틴으로 이동

 

 

<진행 중인 이벤트>

 

대한득근만세! 8월 15일 광복절 주간 특가로 8월 최대 규모 세일을 진행 중인 마이 프로틴 코리아!

전제품 최대 70% 815 광복절 주간특가 + 할인 코드 입력 시 추가 37% OFF!

스페셜 추가 이벤트

- 임팩트 EAA, 클리어웨이 아이솔레이트 1제품 이상 구매 시 최종결제금액 추가 5% 자동 할인

- 추천인 코드 입력 후 7만 원 이상 첫 구매 시 3,000원 추가 할인 혜택, 추천인에게는 적립금 15,000원을 선물로!

- 12만 원/16만 원/20만 원 이상 구매 시 특별한 사은품 선택 찬스!


* 무료 사은품 증정 행사는 재고 소진 시 별도의 안내 없이 종료되며, 주문내역에서 확인되더라도 지급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제품별 기본 할인율의 경우, 행사 진행 중일지라도 재고 사정에 따라 별도의 안내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8월 14일 19:59 종료 예정이나, 재고 사정 등에 따라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종료 혹은 할인가 조정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임팩트 웨이프로틴 맛 추천>

 

 

1. 초콜릿 브라우니

스트로베리 크림과 더불어 임팩트 웨이프로틴에서 인기순위 1~2위를 달리고 있는 초콜렛 브라우니! 임팩트 웨이프로틴에 다양한 맛이 존재하지만 일단 초콜릿 맛 중에서는 무엇을 선택하든지 기본은 하는듯하다. 단백질 특유의 맛이 아예 없지는 않지만 물에 녹였을 때 밍밍한 네스퀵맛을 맛볼 수 있고, 우유에 녹여 마시면 완전 초콜릿 우유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끝 맛에서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의견들이 있지만, 단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후회 없을듯!

 

 

 

 

2. 밀크티

한정판으로 나왔던 것 같은데 계속 출시되고 있는 밀크티 맛! 완벽하지는 않지만, 거부감 없이 약간은 달달한 밀크티 맛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물에 잘 녹지 않는다는 단점이 존재, 마이 프로틴 쉐이커에 아무리 오랜 시간 흔들어봐도 물의 양을 어떻게 조절해도 매번 밀크티 덩어리가 씹혔다. 우유에 녹여 먹으면 데자와 밀크티 맛과 비슷하다는 사람들도 있는데, 우유에 녹여본 적은 없으니 이건 패쓰! 밀크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하다.

 

 

 

 

<프로틴 간식 추천, 프로틴 와퍼!>

 

호불호 없이 그냥 무조건 호! 호! 호! 일 것 같은 프로틴 와퍼! 바닐라가 가장 유명하다고는 하지만 초콜릿, 피넛버터 등 다 맛있었다. 뭔가 웨하스에 초콜릿을 첨가시켜놓은 맛으로 달달함도 느낄 수 있다. 초콜릿이 들어있어 상온에 두기보다는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다. 마이 프로틴에서 유명하다고 했던 오븐에 구운 쿠키나 브라우니보다 더 맛있었으며 프로틴 간식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간식으로 먹어도 될 것 같다. 프로틴 와퍼 1 봉지에 프로틴이 15g씩 넉넉하게 들어있으니 1박스 사기가 부담스럽다면 샘플로 1개씩 먼저 맛보는 것도 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